Categories 미분류 성공하는 사람들의 출근 후 10분 Posted on 2014년 10월 20일2017년 11월 28일 꼭 하나씩 차근차근 실천해 봅시다!! 모두 다 성공 할 수 있답니다. 1. 자리 편하게?정리하기. “업무에?필요한?기기?등을?잘?쓸?수?있도록?정리해?깨끗하고?인체공학적인?환경을?만들면?그날?하루가?순조롭게?된다.”라고?업무현장?전문가이자?작가인?린?테일러는 말했어요. 정리해봅시다. 2. 스트레칭을?한다. 하루 일 시작 전에?스트레칭을?하면?몸의?혈액?순환이?좋아지면서 그날의?어려운?문제도 해결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든다고 해요. 3. 잠깐이라도 생각하는?시간을?갖는다. 아주?짧은?순간이라도?조용히?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 보세요. 눈을?감고 짧은 순간 명상을 하면 하루의 집중력이 상승된다고 합니다. 4. 미소 짓기. ‘웃음?근육’을?사용하면?기분이?더?적극적으로 바뀐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답니다. 가짜?웃음을?억지로?지을?필요까지는?없지만 일단 웃도록 노력해보아요~ 밝은?표정은?당신?속에?있는?능력을?일깨워주는?효과가?있어요. 5. 이메일 전략적으로?점검하기. 우선적으로?답장을?해야?할?이메일을?선택하고, 필요?없는?이메일을?빨리?골라내?한꺼번에?휴지통에?버려 후딱 해치웁시다. 6. 감사하는?마음을 갖자. 성공하는?사람들이?하루를 시작하는?가장 최고의 방법?중?하나는?감사할만한?뭔가를?찾아내는?것이라고 해요. 무언가에?감사를?한?다음?업무를?시작하면?하루의?일이?물?흐르듯이?순조롭게?진행된다고 해요. 7. 그날의?할?일?목록을?만들기. 목록을?만들면?집중을?해?매달려야?할?중요한?일이?무엇인지를?확실히?마음속에 기억할 수 있어요. 할?일?목록?중에서도?우선?순위를?정하는?것도 성공하기 위한 큰 핵심이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