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멋진 데이트를 했어도 사랑하는 친구들과의 술자리는 절대 멀리할 수 없습니다. 재미로 시작하지만 인생에 대한 철학적인 이야기로 끝나는 밤. 그 최고의 순간에 등을 돌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평소보다 훨씬 더 진솔한 대화가 오가는 술자리. 그 자리에서는 어떤 것들을 알게 될까요?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주제가 되는 몇 가지 이야기들입니다.
1. 당신에 대한 마음
취중진담이라고 하죠. 진솔한 이야기는 술에 취했을 때 비로소 봇물 터지듯 시작됩니다. 동성의 친구에게 사랑한다는 고백을 받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2. 주변 사람들의 더러운 비밀
“친구, 내가 지난 일요일에 무슨 짓을 했는지 들어볼 테야..?” 당황하거나 놀라지 않을 수 있다면 들어보세요~
3. 회사의 루머
“우리 팀장이 아래 직원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고 고백 받은 직원은 팀장님의 뺨을 때렸어!” 흥미롭지만 그 사람들이 누군지 1도 모릅니다.
4. 감춰왔던 감정
혼자 품고 있던 미움과 존경의 마음들이 술 한 잔에 와르르 쏟아져 나옵니다.
5.?당신의 전 연인에 대한 놀라운 이야기
6. 비밀스런 첫사랑
7. 가족과의 관계
매일 이야기를 나누지만 가장 친한 친구들과도 나누지 않는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가족 관계에 대한 이야기들. 술을 마시면 친구의 속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8. 장래 계획
술을 마신 후 친구들과 장래 계획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일종의 의식과 같습니다.
9. 주량
“나는 쉽게 취하지 않아.”라는 말은 파티 시작 전 모두가 하는 말입니다. 하지만 일단 술을 다 마시면 진정한 주량을 알게 됩니다. 끝이 없습니다.
10. 숨겨진 재능
술에 취할수록 숨어있던 댄서와 가수들이 서서히 본능대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