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생기발랄해 보이는 6가지 화장법

Posted on
생기발랄해 보이는 6가지 화장법

“너 잠 못 잤어?”

안 피곤한데! 12시간 잤는데! 전~혀 피곤하지 않은데! 피곤하냐는 질문을 받은 적 있으세요? 계속해서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듣는다면 아침에 커피 한 잔 마시는 걸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1. 티백으로 눈의 붓기를 빼주세요.

차에 있는 타닌은 혈관을 수축시키고 다크 서클을 제거해 줍니다. 차가운 온도는 붓기를 가라앉혀 줍니다.

 

2. 빨간 립스틱으로 다크서클을 커버하세요.

네, 맞습니다. 립스틱이예요. 레드 오렌지 색깔은 다크 서클을 감춰 줍니다. 눈 주위에 밝은 색깔의 립스틱을 화장솔로 칠해 주세요.

 

3. 컨실러를 삼각형 모양으로 사용하세요.

빨간색 립스틱 기법이 너무 센가요? 그럼 컨실러를 삼각형 모양으로 사용해 보세요. 결점을 보완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4. 세 가지 아이라이너를 이용하세요.

위 아래 모두 검정색으로 아이라인을 그리면 눈이 작아 보입니다. 윗 눈꺼풀에는 검정색 라이너를 사용하고 아래에는 보다 밝은 브라운 색을, 워터 라인에는 누드 라이너를 사용해 보세요. 눈을 더 넓고 초롱초롱하게 보이게 해줍니다.

 

5. 컨실러로 눈꺼풀을 강조하세요.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의 뷰티 에디터들은 보다 생기 있어 보이게 하는 확실한 화장법을 알고 있습니다. 눈썹 밑과 눈꺼풀 끝을 컨실러로 강조해 주세요.

 

6. 속눈썹에 컬을 주세요.

눈을 뜨기 힘든 아침이라면 속눈썹에 컬을 주셔야 할 때입니다. 컬을 크게 주면 눈을 뜨는데 도움이 됩니다. 뷰러를 45도 각도로 잡고 속눈썹을 들어올리세요. 오래가는 속눈썹을 위해서는 헤어드라이어로 뷰러에 열을 가해 주세요.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