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당신을 나이들게 하는 13가지 습관

Posted on
당신을 나이들게 하는 13가지 습관

동안의 비결!!!

이번엔 수명과도 관련된 13가지 흔한 습관들!!!

먹는 음식과 잠자는 습관이 수명까지도 결정 한답니다.

습관을 한번 바꾸어 보세요^^

1. 멀티테스킹
6a00d8341d88c053ef00e553b5f6c48834-800wi

“사람들은 보통 멀티테스킹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어떤 것도 끝내지 못한 채 일이 남아 있다면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요” (Ray mond Casciari, MD, chief medical officer of St. Joseph Hospital in Orange, Calif.)?몇 몇의 연구에서 만성적 스트레스가 활성 산소를 발생시켜 신체 내 세포의 분자들을 손상케 하여 노화를 촉진한다고 한다. Dr. Casciari는 한 번에 일을 하나씩 끝내고 다음 일을 하기를 추천한답니다.

2. 새콤 달콤한 디저트
sweet_dessert

매일 먹는 달콤한 디저트가 노안을 앞당긴다고 하네요. “설탕 분자는 우리 세포 내부에 있는 단백질 섬유에 붙는답니다.” (Susan Stuart, MD, a San Diego, Calif. board-cerified dermatologist)?이는 당화반응으로 알려진 손상 프로세스에 의하여 얼굴의 생기를 없애고 다크서클을 만들고 숨차게 하고 얼굴의 윤곽선을 망가트리고 주름을 만들고 모공을 넓힌다고 해요. 당분을 피하는 것이 당신의 젊음을 유지한는 한가지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3. 5시간 이하의 수면 시간
o-SLEEP-MISTAKES-facebook

“잠자는 시간을 아끼는 것은 당신의 눈 아래에 다크서클을 만들어 주는건 기본!! 수명을 짧게도 한다고 합니다.” (Dr. Casciari, who founded a sleep laboratory at St Joseph’s Hospital.) “7시간 수면을 취하는 것이 적당하다.” 무기력, 정신적 나태, 집중력 장애, 체중 증가 등 수면 결핍 증상을 막기 위해서는 충분히 잠을 자야 한답니다.

4. 무한한 티비 사랑!!!
140625184853-large

‘British Journal of Sports Medicine’에서 25세 이상, 11000명의 호주인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TV를 한 시간 시청할 때 마다 그들의 기대수명을 22분씩 단축시키는 것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심지어 하루에 TV를 평균 6시간 이상 시청하는 사람들은 대조군에 비해 수명이 5년이나 짧았다고 해요. “이 것은 TV시청보단 앉아있고 비활동적인 것과 더 관련이 있다. 당신이 30분 이상 앉아 있으면 당신의 몸은 당분을 세포안에 비축하고 결국 과체중을 만든다”라고 합니다. 만약 당신이 TV를 보거나 책상에 앉아 있다면 30분 마다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5. 장시간 앉아서 업무 하기
Back Pain From Sitting

낮 시간 동안 의자에 앉아 있는 것은 신(kidney)독성, 심폐기관의 질환, 암을 유발한다고 해요. 비만은 말할 것도 없답니다.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은 신체적 문제들을 막아줄 뿐 아니라 당신의 수명을 늘린다고 해요. ‘British Journal of Sports Medicine’의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150분씩 이상 운동하는 사람들이 운동을 안하는 사람들보다 10에서 13년은 더 오래 산다고 한답니다.

6. 아이크림이 뭐야?
Skin care woman putting face cream

아이크림 사용은?피부관리가 아니랍니다. 필수랍니다. 눈 밑의 피부는 다른 부분보다 얇아서 노화가 아주 빨라요. 눈 주위를 촉촉하게 하는 것은 동안 유지의 필수에요. “아이크림은 비타민 A의 종류중 하나인 Retin A를 함유한 것이 더 효과적이다”라고 해요. 다른 중요한 요소들은 진정작용, 보습작용, 항산화작용, 히알루론산, 그리고 비타민 C 라고 합니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보다 탄탄하게 만들어 주름을 만들지 않는답니다.

7. 선크림은 해변용?
Sun-cream-beach

얼굴의 주요 노화 이유는 자외선 노출이 주요 원인 이랍니다. 자외선은 흐리거나 비가 올 때도 존재한다고 해요. 밖에 나갈 때는 언제나 선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를 보호하세요!!! 매일 쓰는 자외선 차단제는 SPF 30에서 50 사이를 추천합니다.

8. 과한 메이크업
wacky-fashion-trends-too-much-make-up-2

메이크업을 두껍게 하면 피부 노화에 엄청난 영향을 끼친다는건 잘 아시죠? 과한 양의 메이크업은 특히 오일 베이스의 상품들은 당신의 모공을 막고 트러블을 일으킨다고 해요. 게다가 향기나 화학성분이나 알콜들이 들어있는 상품들은 피부의 자연적인 기름기를 제거하고 건조하게 만들어서 주름을 생성한답니다.

9. 얼굴을 베개에 푹 파뭇고 잠자기!!
Make-Out-Practice-Pillow

엎드려 자거나 옆으로 누워서 베개에 얼굴을 파묻고 자는 것은 주름을 만들고 노화를 촉진합니다. 당신 얼굴의 결합조직과 콜라겐은 나이를 먹음에 따라 지지하는 힘이 줄어든답니다. 잠이 들 때 같은 방향으로 누워서 자면 당신이 젊을 때보다 당신의 피부가 원상복귀 되는데 시간이 걸려요. 그로 인해 베개에 의해 생긴 자국이 영속적으로 남게 된답니다. 똑바로 누워 자거나 아니면 새틴으로 된 베개 커버를 사용하라고 합니다.

10. 찜질방 같은 내집!!
IMAG1358

차가운 바람이 몰아치는 한겨울 밤 따뜻한 아랫목에서 등지지면서 푹~~ 자고 싶으시죠?^^ 집의 온도를 올리면 공기 중의 수분이 줄어들어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건조한 피부를 만들고 건조한 피부는 손상되어 노화를 촉진한다고 해요. 가습기에 투자를 해서 (습도는 40~60을 유지) 당신의 피부를 가려움, 긁힘, 박리를 방지합시다. 여유치 않다면 젖은 타월을 건조대에 올려 놓거나 차가운 물 한 사발을 잠자기 전에 방에 두세요.

11. 빨대 사용!!
KSB-2011-Blog-photos-006-need-a-drink-sm

색소가 들어있는 음료를 빨대를 사용해 마시는 것은 당신의 치아의 변색을 막는다고 해요. 하지만 빨아먹는 습관은 당신의 눈 주변과 입술주변에 주름을 만들어요. 담배를 피는 것과 같다고 하네요~ 잔주름을 피하기 위해서 병에 담긴 음료를 컵에 담아 마시랍니다.

12. 살찐다고 지방을 완전히 안 먹는 당신!!
123e

일부의 지방들은 젊은 기분과 외형을 유지하는 데에 필수랍니다. 생선의 기름, 견과류에 들어있는?오메가 3 지방산은?당신의 피부를 탄력있고 통통하게 만들어요. 주름을 막고 심장과 뇌의 건강을 증진 시킨답니다. 영양식이학회에서는 일주일에 두 번은 생선을 먹기를 권장하고 있어요.

13. 구부정한 자세 유지
3

컴퓨터 앞에 구부리고 한 시간 동안 앉아 있는 것은 당신의 척추에 심각한 영향을 준답니다. “S-형태의 균형 잡힌 척추는 우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해 준답니다. 잘못된 형태나 굴곡은 근육과 디스크와 골격에 비정상적인 스트레스를 준다고 해요. 통증과 피로가 종종 발생하고 척추의 퇴화와 영속적인 기형까지 유발한다네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자세를 바로 잡으세요!!^^ 귀와 어깨와 엉덩이가 직선이 되도록 앉아야 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