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9가지 진심

Posted on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9가지 진심

‘남자는 울지 않습니다. 남자는 힘이 셉니다. 남자는 무뚝뚝합니다.’ 이 모든 건 오해입니다. 사실 남자는 연약합니다. 상처도 잘 받습니다. 자신의 외모에도 민감합니다.

남자 친구가 말하는 게 진심인지 궁금하세요? 남자 친구가 주말에 빈둥거리는 게 한심하세요? 남자들의 마음을 알고 싶은 여성분들께 소개합니다.

이 시대 남자들을 위한 변론, 또는 남자들의 진심 9가지입니다.

 

1. 남자도 때론 감정적이 됩니다.

남자들은 감정적일 때 울거나 슬픈 영화를 보지 않고, 대신 체육관에 가서 격하게 운동을 합니다. (그 다음 울고 슬픈 영화를 볼 순 있죠.^^)

 

2. 화장 안해도 예쁘다고 말하면 그건 진심입니다.

그 날 당신 외모에 대해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설명할 필요 없습니다. 남자들은 정말 예쁘다고 생각치 않으면, 그런 말을 안합니다.

 

3. 관계에 대한 불안 때문에 가끔 자기중심적이 됩니다.

확실히 어떤 남자들은 원래부터 자기중심적입니다. 그러나 당신 주위의 많은 남자들은 관계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그렇습니다.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세요.

 

4. 자기 외모에 신경을 씁니다.

몸무게가 늘거나 대머리가 되면 어떡하나 불안해 합니다. 물론?24시간?그런 것은 아니지만, 남자들도 외모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신경을 씁니다. 이를 크게 말하지는 않지만 언제나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5. 당신에게 빠져 있습니다.

항상 달콤하게 행동하지는 않지만, 그게 당신에게 몰두하지 않겠다는게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공원을 산책할 때 항상 손을 잡기를 원하지는 않거든요. 남자가 당신과 깊게 사랑에 빠져서 몇 년간의 시간을 보낸다는 건, 결혼하고 싶고 당신에게 빠져 있다는 말입니다.

 

6. 혼자 있을 때, 쓸데없는 일을 하며 보낸다는 것을 알지만 그 쓸데없는 걸 좋아합니다.

여자친구와 와인을 즐기는 시간을 좋아하는 것만큼, 남자들은 일요일 내내 TV도 보고 빈둥거리며?스트레스 푸는?시간을?좋아합니다.

 

7. 당신 가족과 있을 때 편하지 않다고 해서 그들을 싫어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좋아하는 여성의 아버지와 함께 있는 경우, 어느 남자든 신경을 곤두세우게 됩니다. 하루 종일 그런 신경을 쓰는 일에 보내고 싶지 않다고, 당신 가족을 좋아하지 않다는 것은 아니죠.

 

8. 때때로 거짓 오르가즘을 표현합니다.

남자들이 오르가즘을 느끼지 않는 경우는 드물지만 가끔 그런 일도 있습니다.

 

9. 사랑하는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남자는 진심으로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그게 본인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