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12명의 꼬마 백만장자로부터 배우는 교훈

Posted on
12명의 꼬마 백만장자로부터 배우는 교훈

법적으로 술도 마실 수 없는 나이에 백만장자의 길에 들어선 아이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요즘 아이들은 대단합니다.

세상에는 아직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않은 나이에 놀라울 정도로 많은 돈을 번 백만장자들이 있습니다. 부를 대물림 받은 아이들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스스로 은행 계좌도 열수 없는 나이에 자수성가를 한 백만장자 아이들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사업을 이해하고 돈을 어떻게 버는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1. Mac Bundle Box의 크리스찬 오웬스(Christian Owens)

Eight employees: Christian Owens in his office - the teenager has pledged to keep building his business until it is worth ?100milliion

Christian은 16살도 되기 전에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스스로 웹 디자인을 공부했고 14살에 디자인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Mac OS X 용 애플리케이션 번들 패키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와 협상을 했습니다. Mac Bundle Box로 그는 이후 수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배울점]

그의 열정을 따라야 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돈을 절약해주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이미 구매하는 것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2. Motycka Enterprises의 에밀 모티카(Emil Motycka)

Emil Moctycka Lawns

[via Emil’s Lawns]

Emil은 9살 때 잔디 깎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잔디 깎기는 아이에게 맞는 전형적인 사업처럼 보이지만 Emil은 한 차원 넘어선 사업을 했습니다. 집 근처 골프장에서 골프공을 씻어서 되팔기도 했고, 13살 때 잔디 깎기 기계를 사기 위해 8,000달러를 대출 받았습니다. 그는 18살 때 Motycka Enterprises라는 회사를 설립해서 그 해 여름에 10만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그는 지금 수 백만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배울점]

열망을 따르지 말고 항상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 무슨 일을 하던지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더 잘해야 합니다.

 

3. EvanTube의 에반(Evan)

Evan은 8살 때 EvanTube라는 유튜브 채널을 시작했습니다. 이 채널은 현재 백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한 해에 130만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그가 올리는 동영상은 또래가 관심을 가질 만한 장난감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리뷰 동영상들입니다. 마인크래프트나 앵그리버드, 레고에 대해 언박싱 영상을 올리거나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걸로도 부자가 될 수 있는 것이죠.

[배울점]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하고 또 잘한다면, 이를 백만 달러의 사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4. Cheers and Tears의 캐머론 존슨(Cameron Johnson)

.

[via cameronjohnson.com]

Cameron은 고등학생 때 한 달에 4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부모님이 여는 이웃사람들과의 파티를 위한 초대장을 만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손님들이 초대장을 보았을 때 그들은 그들을 위해서도 카드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고 돈을 주었습니다. 그는 Cheers and Tears라는 회사를 14살 때 만들었습니다. 이후 소프트웨어 개발과 온라인 광고로도 진출해서 그가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배울점]

어떤 것을 잘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크게 하는 편이 좋습니다. 새로운 산업에 뛰어들어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세요.

 

5. Dubit and Crisp의 아담 힐드레스(Adam Hildreth)

[via ent12dmm.blogspot.kr]

Adam은 십대를 위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인 Dubit을 만든 후 열 여섯 번째 생일에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로 큰 성공을 거둔 이후 그는 아이들을 온라인 약탈자들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돕는 Crisp라는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2004년에 그는 영국에서 가장 부유한 10대 상위 20위 안에 들었습니다.

[배울점]

때때로 인기 트렌드를 따르는 것이 최선일 때가 있고 직접 해야 합니다. 니즈를 찾고 솔루션을 만드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6. Mo’s Bows의 모지아 브릿지(Moziah Bridges)

Moziah Bridges |  Mo Bows

[via uptownmagazine.com]

Moziah는 나비 넥타이 회사를 9살에 시작하고 이 사업을 연간 15만 달러를 버는 회사로 빨리 키웠습니다. 오늘날 Moziah는 몇 명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그는 몇몇 인기 있는 잡지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현재 전체 의류를 다루고 있고 인상적인 성공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배울점]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을 했으면 계속 성장하고 확장해야 합니다. 사업을 더 크게 만들 여지가 항상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좋은 팀을 만들어야 합니다.

 

7. My Yearbook의 제프, 데이브, 캐서린(Geoff, Dave, & Catherine)

5

[via ltips.net]

모든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이용하기 전에 이 세 남매는 학교에 기반한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My Yearbook을 시작했습니다. 페이스북과 비슷한 컨셉으로 대학보다는 초등학교 중심이었습니다. 웹사이트를 만들자는 생각은 이들이 새로운 도시로 이사해서 친구들을 사귀기 원할 때 생겼습니다. 이 사이트가 만들어진 다음 6년 후에 Cooks는 1억 달러에 이 사이트를 Quepasa Corps에 팔았습니다.

[배울점]

사람들의 니즈를 찾아서 채워주세요. 이 어린이들은 새로운 곳에서 친구를 사귀지 못해 실망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러는 대신 이들은 그것과 관련해 어떤 것을 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8. GoDimensions의 샌제이, 새브란 쿠마란(Sanjay & Shavran Kumaran)

Mr Shravan Kumaran (right), Co-founder and President, Go Dimensions and Mr Sanjay Kumaran, Co-founder and CEO, at a press conference, in Chennai on Thursday. ? Bijoy Ghosh

[via thehindubusinessline.com]

Sanjay와 Shavran은 12살과 14살로 게임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몇 개의 앱을 개발했고 35,000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이들은 특히 유명한 Catch Me Cop 앱을 개발했습니다. 이들의 앱은 광고를 통해 돈을 벌고 있고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이들은 현재 각종 이벤트와 컨퍼런스에서 사업 계획을 세우고 앱을 개발하는지에 대해 강연하고 있습니다.

[배울점]

자신의 열정과 자신이 잘 하는 것을 잘 결합한 사례입니다.

 

9. Rockstah Media의 파라드 아시드왈라(Farrhad Acidwalla)

Farrhad Acidwalla

[via money.cnn.com]

Farrhad는 전 세계에 20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마케팅 에이전시인 Rockstah Media를 설립했습니다. 그는 이를 열 여섯 살 때 했습니다. 그의 회사 이름을 들어보거나 그를 TED를 통해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오늘날 가장 유망한 사업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회사 성공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그는 “저희 팀이 회사의 중요한 기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울점]

혼자서는 할 수 없습니다. 강력한 전문가 팀을 구축하는 것이 사업을 다음 단계로 올라서게 하는데 중요합니다.

 

10. Bubble Ball App의 로버트 내이(Robert Nay)

robert nay, nay games, bubble ball, angry birds, teen, success

[via choysez.com]

Robert는 Bubble Ball 게임을 출시해서 2주 만에 2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는 당시 14살이었습니다. 오늘날 그의 게임은 1,600만 번 다운로드 되었고 그는 계속해서 Nay Games라는 회사를 통해 새로운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Bubble Ball은 Good Morning America에 소개 되었고 애플 스토어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배울점]

어떤 사람들은 갑작스럽게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목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충분히 좋은 것을 만들었다면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11. Summly의 닉 디알로이지오(Nick D’Aloisio)

Nick은 그의 회사 Summly를 야후에 2013년도에 3,000만 달러에 매각해서 세상에서 가장 젊은 자수성가 백만장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Summly는 이후 Yahoo News Digest가 되었습니다. Nick은 현재 야후에서 일하고 있고 월스트리트 저널이 올해의 혁신가로 선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높은 10대 중 한 명으로 타임지의 “타임 100”에 선정되었습니다.

[배울점]

나이 때문에 주저하면 안됩니다. Nick은 어린 나이에도 억만장자로부터 펀딩을 받았습니다.

 

12. Leanna’s Hair의 리나 아처(Leanna Archer)

Leanna Archer

[via money.cnn.com]

Leanna는 9살 때 자신의 헤어 포마드를 만들어 팔았습니다. 증조모로부터 비밀 레시피를 전수받아 같은 레시피에 기반해 모든 헤어 제품 라인으로 확대했습니다. 그녀의 회사는 연간 1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고 그녀의 순 자산은 300만 달러가 넘습니다. 그녀는 또한 Leanna Archer Education Foundation을 설립해서 매일 200명의 아이티 어린이들에게 기초적인 것들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배울점]

성공을 하고 돈을 많이 벌게 되면 반드시 사랑을 돌려주어야 합니다. 돈은 여러 것들에 좋은 도구가 되고 가진 것이 없는 사람들을 돕는 것은 필수적인 것입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