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사귀기 전 반드시 피해야 할 남자 유형 10가지

Posted on
사귀기 전 반드시 피해야 할 남자 유형 10가지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바를 확실히 안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현실에서는 그렇지 못한 경우가 더 많습니다. 특히 이성문제에 있어서는 냉철한 판단을 내리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이상형을 만났다거나 사랑이라는 콩깍지가 씌웠다면 더 벗어나기 힘들어지죠.

때문에 관계가 깊어지기 전에 상대에 대해 심사숙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성들이라면, 건강하고 오랫동안 사랑을 이어가기 위해 다음과 같은 유형의 남자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친구의 전 남자친구

당신의 친구와 데이트를 했었던 사람과는 데이트하거나 사귀면 안됩니다. 이는 우정을 무너트리고 친구와 둘 사이의 관계를 어색하게 만들어 버릴 수 있습니다. 친구를 잃고 싶지 않다면 친구의 전 남자친구는 절대 사귀지 마세요.

 

2. 매달리는 남자

매달리는 남자는 최악입니다. 이 사람들은 상냥해 보이며 처음에는 많은 관심을 보이고 당신에게 잘 해줍니다. 그러나 매달리는 남자는 바로 이기적인 사람으로 변해서 당신 자신의 삶을 갖지 못하도록 만듭니다. 당신에게 숨쉴 여지도 주지 않고 모든 것은 자신이 원하고 필요한 것만 하도록 강요합니다.

 

3. 항상 비관적인 남자

항상 불만을 쏟아내고 무언가에 비참함을 느끼는 남자와는 데이트하면 안됩니다. 이런 유형의 남자는 당신의 인생에서 생기를 빼앗아 갑니다. 이런 사람은 어느 것에도 충분히 만족하지 못해서 데이트하기 정말 힘이 듭니다. 모든 사람들은 각기 문제가 있고 우울함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정신적 질병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런 사람 주위에 있으면 진이 빠지고 힘이 듭니다.

 

4. 다른 사람의 남자친구

다른 사람의 남자친구를 짝사랑하면 안됩니다. 이미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고 있는 사람과는 어떤 것도 하면 안됩니다. 그가 여자 친구를 속이고 당신을 만난다고 하면 더 큰일입니다. 그는 결코 좋은 사람이 아니며 나중에 당신도 속일 것이기 때문이죠.

 

5. 좋지 않게 헤어진 전 남자친구

최악은 아니었지만 좋지 않게 헤어진 전 남자친구에게 돌아가도 안됩니다. 당신과의 관계가 끝나던 때의 그로 현재까지 변한 것이 없다면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가 바뀐 것이 없다면 앞으로의 관계도 과거와 마찬가지가 될 것입니다.

 

6. 이기적인 남자

이기적인 남자는 자신은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만나서 시간을 보내도 되지만 여자는 절대 안된다는 주의를 가졌습니다. 정말 불공평한 일이죠. 이런 유형의 남자와는 데이트하면 안됩니다. 이기적인 남자는 절대 타협하지 않습니다. 서로에게 맞춰가기 위해서 중요한 타협을 매우 소홀하게 생각합니다.

 

7. 프렌드존 투덜이

항상 여자친구와 친구 사이로 남게 된 것을 불평하는 남자는 최악입니다. 이들은 자신이 잘 대해주고 있으므로 그 여자가 자신을 친구 이상으로 좋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기애에 빠진 남자들은?여자를 존중하지 못하고 오직 자기 자신만을 생각합니다.

 

8. 사기꾼

모든 사기꾼이 데이트하는 모든 상대에게 사기를 치는 것은 아닙니다. 사기꾼들 역시 다시 한번 기회를 줄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을 포함해 모든 사람에게 사기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은 미련없이 떠나 보내야 합니다. 사기꾼들은 계속해서 같은 짓을 하게 됩니다.

 

9. 나쁜 남자

나쁜 남자들은 장난 삼아 시시덕거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마약을 하고 다른 불법을 저지르는 나쁜 남자와 데이트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이런 사람은 당신의 인생을 심각하게 망가트릴 수 있습니다.

 

10. 확약하지 않는 사람

진지한 관계를 원한다면 확약을 주지 않거나 주기 싫어하는 사람과는 데이트하거나 사귀면 안됩니다. 이런 사람의 마음은 변하지 않고 당신만 상처받기 쉽습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