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Posted on
손가락 길이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손가락 길이로 성격을 알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관련 연구에 따르면 약지(넷째) 길이로 태아일 때 테스토스테론에 얼마나 노출되었는지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태아로 있을 때 테스토스테론에 얼마나 노출되었는지가 한 사람의 성격, 성향에?영향을 미다고 하는데요. 집게(둘째) 손가락이 짧은 사람들은 보다 공격적이고 위험을 감수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다음 세가지 유형에 따라 본인의 성격을 알아보세요! 자신의 왼쪽 손으로 비교합니다.

 

Finger2-final

Image source

 

A 유형:?두 번째 손가락보다 네 번째 손가락이 길 경우

약지가 집게 손가락보다 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외모가 멋있고 좀더 공격적인 성향입니다.

또한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보다 쉽게 위험을 감수합니다. 때문에 보통?체스 플레이어, 엔지니어, 군인같은 직업을 갖습니다. 이 사람들은 약지가 짧은 사람들보다 돈을 더 버는 경향이 있습니다.

집게 손가락이 약지보다 짧은 여성은 일반적으로 외향적인 성격이며, 보다 큰 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B 유형: 두 번째 손가락이 네 번째 손가락보다 길 경우

약지가 짧은 사람의 경우 자신의 일에 열중하고 자신감이 높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들이 받는 관심을 좋아하고 감사해 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자유 시간에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고 고독을 즐깁니다. 또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먼저 시작하지 않습니다.

암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집게 손가락이 약지보다 긴 남자들의 경우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상당히 낮다고 합니다. 또 집게 손가락이 길면 심장 질환이 걸릴 확률은 낮습니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 생식력은 좋으나 유방암에 걸릴 확률은 높다고 합니다.

반면 집게 손가락이 긴 사람들은 알러지, 습진, 열병은 물론 정신분열증에 걸릴 확률이 더 높다고 하네요.

 

C 유형: 집게 손가락과 약지 길이가 비슷한 경우

약지와 집게 손가락이 비슷한 길이의 사람들은 갈등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갈등 상황에 있을 경우 불편함을 느끼고 평화를 사랑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상대방을 배려하고 부드럽고 관계에 충실한 경향이 있습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