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진실한 남자가 연애할 때 하는 10가지 행동

Posted on
진실한 남자가 연애할 때 하는 10가지 행동

여성에게 진실한 남자는 어떤 사람일까요? 진실한 남자는 교제하는 여성에게 어떤 행동을 할까요? 어떤 여성들은 진실한 남자는 찾을 수 없는 존재라고 포기하며 삽니다. 진실한 남자는 조금 촌스럽거나 구식적이지만 여성을 행복하게 합니다. 여성을 진심으로 위합니다.

여성들은 자신에게 진실한 남자가 누구인지 잘 모릅니다. 남성들도 또한 어떻게 해야 그녀에게 진실한 남자가 되는지 잘 모릅니다. 하지만 진실한 남자는 이기적인 말만 많지 않습니다. 그는 행동으로 보여 줍니다. 여성에게 ‘진실한 남자’인지 구분하는 법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진실한 남자는 여성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존중한다.

그녀를 항상 사랑하지는 않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진실한 남자는 그녀의 육체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사랑합니다. 육체의 아름다움은 시든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의 사랑과 관심은 그녀의 내면적인 아름다움에 더 집중합니다. 때문에 진실한 남자는 상대를 존경합니다. 자신의 짝이 요리를 못해도 전혀 개의치 않습니다. 대신 그 역시 상대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기를 기대합니다.

 

2. 진실한 남자는 관계에 충실하다.

진실한 남자는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파트너에게 충실하고 관계를 계속해서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시키는 것은 힘든 일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녀에 대한 애정은 항상 충실합니다. 진실한 남자는 상대에게 믿음을 줍니다.

 

3. 상대방을 정신적, 물리적으로 보호한다.

진실한 남자는 그녀를 정신적, 물리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재정적 도움을 주고 그녀의 기분을 좋게 하려고 노력합니다. 필요하다면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주먹을 사용할 준비도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한 남자는 정당하다고 느끼거나 자신이 확신이 설 때까지는 함부로 주먹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항상 신중하게 결정합니다. 상대를 모욕하거나 해치는 행동은 진실한 남자에게서 찾기 어렵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진중하기 때문이죠.

 

4. 정신적, 육체적으로 만족감을 준다.

진실한 남자는 연인과 보내는 대부분의 시간이 육체적이거나 성(性)적인 일을 하는데 쓰여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에게 사랑을 속삭이거나 열정적인 사랑을 하는 것 외에도 미래를 위해 그녀와 계획을 세우고 삶에 대해 의미 있는 토론을 합니다. 항상 지적이고, 섬세하게 배려하는 진실한 남자는 충분히 매력적입니다.

 

5. 리더십이 있다.

진정한 남자는 지혜로운 판단력을 발휘하기 때문에 리드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보통의 남자들은 싫은 소리를 듣기 싫어서 나서는 것을 피하는데, 진정한 남자는 오히려 먼저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려 합니다. 여자가 문제를 해결하기를 기다리지 않습니다.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모를 경우에는 도움과 자문을 구합니다.

 

6. 결단력이 있다.

진실한 남자는 결단력이 있고 우유부단함과는 거리가 멉니다. 결정을 내릴 때 상대방의 견해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자신의 결정에서 이 같은 요소들을 반영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제어하려 하기 보다 그들의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죠. 그래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7. 책임감이 강하다.

진정한 남자는 자신의 실수를 남에게 전가하거나 변호하지 않습니다. 실수를 저지르면 인정하고 사과하고 실수에서 배우고 올바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진정한 남자는 실수를 인정하는 것이 자신을 더 남자답게 만든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질 줄 압니다.

 

8. 솔직하다.

진실한 남자는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겁을 먹지 않습니다. 어떤 것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두려움 없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진정한 남자는 파트너의 모든 행동에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상대를 하대한다거나 나쁘게 대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예스맨이 항상 옳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진정한 남자는 솔직하고 상대를 평등하게 바라보며, 파트너가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9. 둘 사이에 대해 남의 의견에 좌지우지 되지 않는다.

때때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친구나 가족, 낯선 사람조차도 부적절한 질문이나 의견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안 어울린다는 말을 들을 때도 있습니다. 진정한 남자는 남의 의견에 흔들리지 않고 관계의 정당성과 진실성을 옹호합니다.

 

10. 다른 열망을 추구한다.

진실한 남자는 두 사람의 관계 외에도 열정을 추구하는 뭔가가 ?있습니다. 연애 관계가 그를 정의하지 못합니다. 진정한 남자는 파트너에게 공간을 내주고 대신 그 자신 역시 자신만의 공간을 갖기를 원합니다. 매사 자신감이 가득하고, 더 좋은 관계를 만들기 위한 야망이 충분합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