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섹스를 피하는 여우들의 9가지 방법

Posted on
섹스를 피하는 여우들의 9가지 방법

오늘 너, 로맨틱, 성공적! 달콤한 밤을 꿈꾸시나요? 하지만 영 내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예를 들면 잠시동안 남자를 돌같이 보기로 결심했다거나 이별한지 얼마 되지 않아 힘든 상태일 때.

그런 날 여자들은 다음의 9가지 방법을 씁니다. 아주 영리하게 섹스를 피하는 그녀들의 방법,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1. 제모 안 하기

legs-434918_1280

효과가 높기로 유명한 전략입니다. 다리나 겨드랑이에 털이 많으면 남성들이 잠자리를 갖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2. 할머니 팬티 입기

란제리를 입으면 시트 사이에 있는 빅토리아 시크릿의 여신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관심 없는 그에게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같은 모습을 보여 줄 필요는 없죠. 할머니 팬티를 입으세요. 그런 느낌이 전혀 안 들겠죠. “생리 때 입는 속옷”도 마찬가지의 효과가 있습니다.?잠자리를 피하기 위한 최적의 의상인 셈입니다.

 

3. 생리 기간 속이기

calendar-771597_1280

생리 날짜만 속일 수 있다면 굳이 속옷까지 신경쓸 필요도 없겠죠. 생리 중 잠자리는 둘 다에게 그다지 섹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대방과의 데이트를 조금 일찍 끝낼 수 있는 좋은 구실입니다.

 

4. 친한 친구와 순결 서약하기

여자들은 함께 다니기를 좋아해요. 따라서 친한 친구를 순결 서약에 끌어들이면 잠자리를 자연스럽게 피할 수 있게 됩니다. 술자리에서는 미리 이런 얘기를 해두는 것도 좋아요.?“내가 망가지더라도 오늘 밤 절대 남자와 단 둘이 있지 못하게 해줘.”

 

5. 혼자인 친구 이용하기

클럽에서건 어디에서건 괜찮은 남자를 만났을 때 친구들 중에 한 명은 꼭 지루하다며 집에 빨리 가자고 재촉합니다. 아무리 귀여운 남자라도 하룻밤을 같이 보내고 싶지 않다면 어쩔 수 없다는 듯?그 친구를 따라 집으로 가면 될 일입니다.

 

6. 남자친구가 있는 척하기

couple-598315_1280

친구에게 전화가 와도 남자친구인 것처럼 통화를 하는 겁니다. 그러면 상대는 계획을 접을 겁니다. 물론 몇 시간째 놀다가 이런 모습을 보이면 이상해 보일지 모르지만 그래도 효과는 있답니다.

 

7. 피곤한 척하기

술을 마신 후 남자가 자기 집에 가자고 하면 일반적으로 껴안기만 하거나 함께 TV나 보자는 건 아닙니다. 이럴 땐 약간의 연기가 필요한데요. 하품을 하거나 뒷목을 주무르면서 피곤하다고 얘기하는 거예요. 이 신호를 알아채준다면 센스 있는 남자겠죠?

 

8. 애완동물 이용하기

이런 상황에서는 애완동물이 최곱니다.?예를 들어 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지금 집에 가야 한다거나 애완동물이 아프다고 하면 됩니다.

 

9. 솔직해지기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솔직하기는 어렵지만 적어도 잘못된 신호를 주지는 않습니다.?솔직하게 말을 한 후에도 남자의 태도가 달라지지 않는다면 시간 낭비하지 않고 쿨하게 자리에서 일어나면 된답니다. 쉽죠?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