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행복한 커플이 매일 하는 10가지 일

Posted on
행복한 커플이 매일 하는 10가지 일

“왕자와 공주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동화는 늘 이렇게 끝을 맺습니다. 동화 속 커플처럼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굳이 많은 돈이나 화려한 보석이 있어야 하는 건 아닙니다. 항상 함께 웃기 위해서는 사소한 몇 가지 행동이면 충분합니다. 실제로 행복한 커플들은 매일 사소한 일들을 반복하면서 행복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커플들의 행복을 불러다주는 10가지 사소한 일들을 알아 보겠습니다.

 

 

1. 대화 나누기

하루에 10분이라도 서로의 속마음을 활짝 열고 대화를 나누면 어떤 오해도 풀리기 마련입니다. 상대의 말이나 행동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 있다면 언제든지 얘기하세요. 이때 잔소리나 불평만 늘어놓아서는 안 됩니다. 부정적인 면에 대해 얘기했다면 좀 더 긴 시간동안 긍정적인 면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2. 둘만의 취미생활하기

행복한 커플은 무엇을 하든 함께 있습니다. 상대가 좋아한다면 기꺼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함께라면 어떤 일이든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함께 요리를 한다면 지금까지 어렵게만 생각했던 메뉴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함께 만든 음식을 나눠 먹으면서 사랑을 키워갈 수도 있죠.

 

 

3. 오붓하게 시간 보내기

회사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개인이 여가를 위해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30분만이라도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함께 점심을 먹거나 장을 보세요.?주말에는 영화를 보면 어떨까요? 영화에 관심이 없어도 팝콘과 음료수를 먹으면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4. 안아주기

연구에 따르면 서로 껴안고 상대의 냄새를 맡는 것이 관계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굳이 좋은 향기가 아니더라도 상대의 몸에서 번지는 냄새는 특별한 화학적 특성을 가지고 있어 상대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준다고 합니다.

 

 

5. 키스하기

출근하기 전 또는 퇴근 후에 상대를 꼭 안고 키스하세요. 매일 같은 행동을 반복하세요. 행복한 커플들은 언제 어디서든 사랑을 느낄 때 자유롭게 키스할 수 있기 때문에 행복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6. 사랑한다고 말해주기

늘 똑같이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 지겹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다릅니다. 사랑한다는 말은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말은 하루 두 번이면 충분합니다. 출근할 때와 잠들기 전에 하면 좋습니다. 서로 얼마나 아끼고 사랑하는지 잘 알지만 개의치 말고 소리내서 사랑을 표현하세요.

 

7. 웃기고 웃어주기

당신이 여자라면 그와 사랑에 빠진 이유 중 하나로 유머감각을 들겠죠.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재미있는 농담으로 당신을 몇 시간동안이나 웃게 할 수 있는 그의 능력. 유머는 실제로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순간에도 필요한 것이 유머일 텐데요. 행복한 커플들은 웃음이 필요한 순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서투른 농담을 던져도 웃어준다면 두 사람의 사랑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8. 전자기기 끄기

하루 24시간 가운데 일하고 먹고 자는 데 쓰는 시간을 빼 보세요. 남은 시간이 얼마가 됐든 서로에게만 집중하세요.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끄고 상대방의 얼굴을 찬찬히 훑어 보세요.

 

9. 자연스러운 스킨십하기

행복한 커플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즐깁니다. 손을 잡고 산책하고 신호를 기다리면서 슬쩍 껴안거나 볼에 키스를 하는 거죠. 때로는 상대를 처음 본 것처럼 말을 걸어볼 수도 있죠. 온종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10. 함께 미래를 그려보기

행복한 커플은 사소한 것일지라도 모든 것을 함께 계획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두 사람이 함께하는 인생을 그려보면서 깊고 의미있는 대화를 나누세요. 자녀 계획, 내집 마련 등 어떤 문제라도 함께 얘기하며 그림을 그려 보세요. 유대감은 더 강해지고 두 사람만의 알콩달콩한 재미를 쌓아나갈 수 있습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