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내 결혼식에서 입고 싶은 웨딩드레스 10

Posted on
내 결혼식에서 입고 싶은 웨딩드레스 10

여자들에게는 결혼식장에서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죠. 하지만 예쁜 웨딩드레스는 비싸다는 생각에 이내 포기하고 마는 경향이 없지 않아요. 하지만 예쁘면서도 저렴한 웨딩드레스가 있습니다. 언젠가 결혼식장을 걸어 들어갈 때 이런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어떨까요? 우아한 디자인에 한 번, 은근히 저렴한 가격에 한 번 더 반하실 거예요.

1. 베라왕, 머메이드 스타일

vera-wang-gazar-mermaid

베라왕의 머메이드 드레스는 우아한 신부로 거듭나게 하는 대표적인 웨딩드레스예요. 등 부분에는 꽃과 직물 장식을 특징으로 넣어 감각적인 신부의 모습을 완성시킨답니다.

 

2. 제이크루, 애나벨 스타일

jcrew-annabelle

오드리 햅번 스타일의 이 드레스는 도시에서 식을 올리는 세련된 신부에게 잘 어울립니다. 흘러내린 목선이 심플한 실루엣에 섹시미를 더해주고 보석으로 장식한 벨트가 잘록한 허리를 더 돋보이게 해주죠.

 

3. 앤 테일러, 레이스 브이넥

ann-taylor-lace

가슴이 큰 여성에게 꼭 맞는 드레스예요. 지나치게 파이지 않은 목선이 특징이죠. 가볍고 복잡한 꽃 장식 레이스는 야외 결혼식에 잘 어울립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 지퍼가 있어 옷을 입을 때도 신부의 품격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4. 매기 소테로, 데브라

maggie-sottero-debra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박혀 있어 결혼식 날 화려함을 더해주는 웨딩드레스. 성긴 오간자 원단 스커트는 입기 편하고 적당히 움직이기에도 적합할 뿐만 아니라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줍니다.

 

5. 테이아, 페이스

theia-faith

몸에 꼭 맞는 피팅감과 볼륨감 있는 머메이드 스커트를 특징으로 몸매를 강조하고 가장 아름다운 여성의 몸매를 부각시킵니다.?

 

6. 잭 포즌, 레이스 트럼펫

zac-posen-lace-trumpet

겨울에 하는 결혼식이나 전통적인 성당에서 결혼할 경우 좋은 스타일로, 스타일리쉬한 긴 소매의 드레스가 풍만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몸에 꼭 맞는 바디감과 가슴 위로 그려진 V자가 점잖은 듯 섹시한 듯 두 가지 이미지를 모두 가지고 있어 묘한 밸런스가 됩니다.?

 

7. 위터스, 위스테리아

watters-wisteria

이 금빛 드레스는 금속 레이스 띠가 박혀 있어 예식장에 들어갈 때 반짝반짝 빝나는 신부가 될 수 있답니다. 언뜻 보면 끈 없는 드레스지만 자세히 보면 온몸을 감싸는 커버리지를 제공한답니다.

 

8. 제니 유, 루신다

jenny-yoo-lucinda

거의 모든 이벤트에 어울리는 이 드레스는 무도장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처럼 느끼도록 당신을 만들어주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우아함을 뽐냅니다. 가리비 모양의 레이스가 있는 목선과 풀 스커트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떼어 낼수 있는 꽃무늬 패브릭이 약간의 기발함을 더합니다.

 

9. 니콜 밀러, 밀리

nicole-miller-millie

미니멀리스트 신부에게 맞는 이 실크 쉬폰 드레스의 깔끔한 라인은 야외나 해변 웨딩에 꼭 맞는 가볍고 우아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파진 V자 목선과 환상적인 등 라인 부분이 반짝이는 크리스탈로 치장되어 있어 드레스에 화려함과 정중한 느낌을 더해주고 있어요.?

 

10. 암살라 , 파이퍼

amsale-piper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퍼지는 스커트가 특징입니다. 보이시한 몸매에 굴곡을 더하고 싶을 땐 암상라의 파이퍼 스타일 드레스가 좋아요.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