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를 선도하는 해외 남성 패션피플 인스타그램 5
패션 테러리스트에서 스타일리시한 남성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조언만으로는 힘듭니다. 패션피플의 스타일을 직접 따라해보고 감을 익히는 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시각적 자극을 받으면 스타일 영감을 받는데 도움이 되죠.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패션피플들의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데요. 현재 유명 패션 블로거를 비롯한 남성 패셔니스타들이 앞다투어 자신의 데일리룩부터 T.P.O(시간, 장소, 경우)에 맞는 스타일 팁을 올리고 있습니다.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해 반드시 팔로잉해야 할 패션피플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추천합니다.
1. 닉 우스터(Nick Wooster)
패션업계의 전설적인 존재로 꼽히는 닉 우스터는 꽃중년 패션피플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데요. 60대임에도 화려한 문신과 백발의 헤어스타일, 하얀 수염과 함께 강한 개성과 자신감에서 나오는 컬러감각과 패턴 감각을 자랑합니다. 늘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는 그의 패션 센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팀 멜리데오(Tim Melideo)
팀 멜리데오(Tim Melideo)는 패션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으며, 본업은 포토그래퍼입니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매력이 멋진 팀은 과감한 패턴의 아이템보다 일상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평범한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합니다. 저렴한 의상을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조합하여 소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Hi-tops, tan blazers, and jeans. Must be spring. #timsoutfit Full details: www.stayclassicblog.com Tim Melideo(@timmelideo)님이 게시한 사진님,
3. 이제이 삼손(EJ Samson)
남성 패션 매거진 GQ의 패션디렉터인 이제이 삼손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다양한 정장 패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데일리룩 패션을 통해 수트와 와이셔츠, 넥타이의 스타일리시한 매치 패션을 보여줍니다.
One of my favorite parts of spring suiting: embracing the wrinkles.
EJ Samson(@ejsamson)님이 게시한 사진님,
4. 저스틴 리빙스턴(Justin Livingston)
해외 패션 블로거로 ‘스카우트 식스틴(Scout Sixteen)’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남자다운 느낌을 주는 댄디 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는 자신의 블로그에서 선정한 사진과 뉴욕 거리의 멋진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5. 필 코헨(Phil Cohen)
인스타그램 아이디 thepacman82의 필 코헨은 패션 전문 블로거는 아니지만 디자인과 패션을 좋아하는 아트 디렉터 겸 보디빌더입니다. 자신이 직접 착용하여 찍은 사진 외에도 상하의 패션 아이템과 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구두, 가방 등 풀 코디 샷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어떤 옷을 어떻게 매치할까 고민이라면 팔로우하여 패션코디 아이디어를 얻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