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억만장자로부터 배우는 절약 팁

Posted on
억만장자로부터 배우는 절약 팁

세상에는 수많은 백만장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어떻게 그 같은 부에 도달했는지 살펴보면 놀랄 겁니다. 할리우드 TV에 나오는 것처럼 이들은 호화롭게 사치하지 않습니다.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의 성공을 검소한 삶 때문이라고 합니다.


Michael Bloomberg
순자산: 343억 달러

Michael Bloomberg는 가장 논란을 많이 일으킨 뉴욕 시장 중 한 명이고 국제 금융 정보 회사인 블룸버그의 대주주 입니다. Bloomberg 시장에 대해 사람들이 모르는 것 중 하나는 두 켤레의 작업화로 지난 10년을 버텼다는 겁니다. 결코 신지도 않을 값비싼 신발을 사는 것보다 자기에게 꼭 맞는 신발을 선택하고 다른 일을 위해 돈을 저축했습니다.


Bill Gates
순자산: 790억 달러

Microsoft founder beats his compatriot Warrren Buffet to head the US Forbes Rich List.

과거 실수에서 배우세요. 돈과 관련해 실수를 하는 것은 인생에서 흔하게 일어납니다. 우리 모두는 실수를 합니다. 재정적 성공을 거둔 대부분 사람들도 실수를 하지만 이들은 또한 그들이 한 실수를 통해 깨달음을 얻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부자 중 한 명인 Bill Gates는 “성공을 축하하는 것은 좋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실패의 경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ngvar Kamprad
순자산: 530억 달러

Ingvar Kamprad #2

불필요한 지출은 피하세요. IKEA 창립자인 Ingvar Kamprad는 돈이 아무리 많아도 어떤 지출은 필요하지 않다고 믿습니다. 다른 부자들처럼 그는 자가용 제트기 대신 이코노미 석을 선호합니다.


Warren Buffett
순자산: 661억 달러

필요에 맞는 집을 사세요. Warren Buffett은 이 규칙의 좋은 사례입니다. 그는 여전히 1958년 31,500달러에 산 네브라스카 오마하에 있는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수 십억 달러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단지 할 수 있다는 이유로 거대한 저택에서 살 이유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Oprah Winfrey
순자산: 29억 달러

Oprah Winfrey Dives Into Organic Food Business

자신의 진정한 열정을 찾으세요. 이 같은 단순한 조언이 Oprah에게 커다란 성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녀는 “당신은 당신이 믿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당신이 당신의 삶 속에서 있는 곳은 당신이 믿었던 모든 것들에 기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생각하고 이를 추구하면 종종 당신의 삶에 커다란 보상이 따라옵니다.


Richard Branson
순자산: 51억 달러

Richard Branson: 'subsidy junkie'.

목표를 세우고 이를 이루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하세요. 영국의 백만장자이고 Virgin 그룹의 창립자인 Richard Branson은 처음에 자신의 목표를 리스트로 만들고 실현 불가능해 보였지만 이를 위해 달려갔습니다.


Carlos Slim Helu
순자산: 785억 달러

slimhelu

저축은 일찍 시작하세요. 최근 Bill Gates에게 세계 최고의 부자 자리를 내준 멕시코의 사업가인 Carlos Slim은 재정적 성공과 관련해 가장 중요한 조언을 해줍니다. 가능한 일찍 저축을 시작하세요. 일찍 시작하고 적절히 관리할수록 어떤 일을 하건 삶의 후반이 더 좋아집니다.


John Caudwell
순자산: 26억 달러

John Caudwell -  Chairman and Chief Executive of the Caudwell Group

영국 사업가인 John Caudwell은 휴대전화 사업으로 돈을 벌었지만 부를 과시하거나 호화스런 차를 운전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걷기를 좋아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전거를 탑니다.


David Cheriton
순자산: 17억 달러

david-cheriton770

David Cheriton은 구글에 처음 투자를 한 사람 중 한 명으로 1998년 첫 투자 10만 달러로 상당한 수익을 거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미장원에서 머리를 깎는 대신 스스로 머리를 깎습니다. 이처럼 아주 작아 보이는 절약도 삶의 다른 부분에도 적용한다면 상당히 큰 효과가 있습니다.


Mark Zuckerberg
순자산: 300억 달러

mark zuckerberg

페이스북 창립자도 여러 방면에서 검소하게 삽니다. 그는 비교적 저렴한 차인 3만 불의 Acura를 몰고 있습니다. 어떤 차도 살수 있지만 그는 간단하고 실용적인 차를 선택한 것입니다.


John Donald MacArthur
순자산: 1978년 사망 시 10억 달러 (오늘날 가치는 37억 달러)

John D. MacArthur

MacArthur는 하나의 조그만 규모의 인수를 통해 사업을 시작했고 이를 크게 키웠습니다. 할리우드 호화로움과 매력이 넘치는 시절이었지만 그는 유행을 따르지 않고 검소하게 생활했습니다. 연간 25,000달러의 예산을 세우고 이를 지켰습니다.


Rose Kennedy
순자산: 1995년 사망시 알려지지 않음

Rose Fitzgerld Kennedy

Rose Kennedy는 악명 높은 가정의 가장으로 유명합니다. 그녀의 가족이 축적한 부를 생각하면 매우 놀라운 방식의 절약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지 다발을 사는 대신 한 해가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효력이 다한 오래된 책상용 달력을 삽니다.


Boone Pickens
순자산: 10억 달러

석유 재벌인 Pickens는 돈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되는 한가지 확실한 방법을 실행합니다. 그는 필요한 것 이상으로 지갑에 돈을 넣고 다니지 않습니다. 상점에 가기 전에 구매 리스트를 만들고 그 리스트에 있는 것만 삽니다.


Jim Walton
순자산: 347억 달러

Jim Walton HD Wallpapers

월마트 창립자인 Sam Walton의 막내 아들인 Walton은 아버지가 항상 가르친 대로 검소한 삶을 삽니다. 많은 부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15년도 더 된 픽업 트럭을 몰고 다닙니다.


Donald Trump
순자산: 39억 달러

trump

열심히 일하세요. Donald Trump는 그의 모든 성공은 노동관 때문이라고 합니다. 외부에서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Trump는 금융 세계에서 매우 운이 좋았다고 말하지만 그는 운은 열심히 일해야 온다고 말합니다. 그는 “당신이 성공하면 사람들은 당신이 운이 좋았다고 말할 겁니다. 그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 말은 당신이 열심히 일할 머리를 가질 만큼 운이 좋다라는 뜻입니다”라고 말했다.


Robert Kuok
순자산: 115억 달러

할 수 있을 때 기회를 붙잡으세요. Robert Kuok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부자입니다. 그는 “탐욕스러우면 안 된다, 다른 사람을 이용하면 안 된다, 돈과 관련된 일일 경우 높은 도덕을 가져야 한다”는 어머니의 가르침을 따랐습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용감해야 하고 기회가 왔을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능력을 믿지 못해도 잡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Li Ka-shing
순자산: 310억 달러

겸손하게 살아야 합니다. Li Ka-shing의 사업은 52개국에 걸쳐있고 27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학교 중퇴자입니다. 그는 자신의 성공을 겸손하고 단순하게 살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Jack Ma
순자산: 100억 달러

jack ma alibaba

고객이 항상 가장 중요합니다. 알리바바 그룹의 창립자인 Jack Ma는 자수성가한 백만장자입니다. 그는 고객이 항상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고 그 다음이 직원, 그 다음이 주주라고 합니다. 한 사람의 삶에 대한 태도는 능력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Howard Schultz
순자산: 22억 달러

Howard Schultz made $65 million in 2011.

돈아 모든 것은 아닙니다. 스타벅스 CEO인 Howard Schultz는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자산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나는 백만장자 리스트에 오르기를 바란 적이 없다. 나는 나 자신을 내 부로 정의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나를 내 가치로 정의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