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성숙한 남자가 되는 13가지 방법

Posted on
성숙한 남자가 되는 13가지 방법

성숙한 남자란 무엇일까요? 영화 ‘카사블랑카’의 험프리 보가트나 서부 영화 속의 그레고리 펙이 생각 나시나요? 성숙한 남자는 멋있습니다. 어떠한 일에도 의지가 됩니다.

현실에서는 이미 30대가 되어서도 어린아이 같이 보채거나, 여전히 자신의 일을 스스로 못하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성숙한 남자는 강하고 확고한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성숙한 남자는 열정적이고 남을 잘 보살피며, 자신이 아끼는 사람을 용감하게 지키는 보호자입니다.

13가지 성숙한 남자가 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성숙한 남자는 행복과 성공을 위해서 두려움을 이겨냅니다.

실패나 비난, 거절의 두려움으로 인해 사람들은 뒷걸음질 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숙한 남자는 두려움은 이겨내야할 것이라는 걸 잘 알고 있고 이를 어떻게 다룰 줄 압니다.

 

2. 다른 사람을 보여주기 위해 일을 하지 않습니다.

여자친구를 기쁘게 하기 위해 운동을 하는 젊은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멋지게 보이기 위해 와인 마시는 법이나 예술에 대한 책을 읽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성숙한 남자는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한 동기부여를 ?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향상시키고, 배우고, 개발하고자 하는 진정한 욕구에 의해 동기 부여가 됩니다.

 

3. 여성에 대한 환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지 않습니다.

여성에 대해 환상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미성숙한 남자들은 현실아 환상과 다르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많은 관계를 유지하기 쉽지 않습니다. 성숙한 남자는 여성을 자신과 동등한 상대로 바라보고 진실되고 건강한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4. 여성들의 말이나 행동으로 당황하지 않습니다.

성숙한 남자가 여성을 동등하게 대우한다고 할 지라도 그들은 남성과 여성은 본질적으로 생리적, 심리적, 사회적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성은 남자와는 다른 방식으로 소통하고, 논쟁하고 감정적으로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 원한을 품지 않습니다.

논쟁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나 동료 간에 종종 일어납니다. 누군가와 많은 시간을 보내면 당연히 발생하는 것입니다. 성숙한 남자는 논쟁을 발전시키지 않고, 마음을 가라 앉힌 후 부정적 감정을 떠나 보낼 줄 압니다.

 

6. 외모나 스타일에 대해 불안해하지 않습니다.

많은 남자들이 자신의 외모나 옷, 행동에 대해 불안 해 합니다. 불안한 마음은 두려움과 걱정, 분노로 이어져 여러 방식으로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성숙한 남자는 외모와 패션 센스에 대해 자신감이 있고, 다른 사람의 부정적인 말에 신경쓰지 않습니다.

 

7. 가족을 멀리하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고 시간이 지나면, 가족간의 강한 결속력을 유지하는 것이 어린 시절보다 중요해집니다. 가족과 가까이 있기가 ?불가능할 때도 있지만, 부모님과 친척, 부인과 아이들과 보다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합니다.

 

8. 다른 사람의 위협을 참지 않습니다.

대립하는 것과 적극적인 것은 다르지만 미성숙한 남자가 이해하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성숙한 남자는 자존감과 자기 통제, 자신감을 통해 스스로 경계를 정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위협하면 힘찬 에너지로 버팁니다.

 

9. 도전에 직면했을 때 신음하거나 절망하지 않습니다.

패배주의와 신음은 성숙한 남자들에게는 필요도 없고 시간?낭비인?것들입니다. 도전에 직면하면 성숙한 남자는 침착성을 유지하고 올바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10. 자신의 일을 지루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일을 지루하게 생각하지만 성숙한 남자들은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커리어를 다음 단계로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기회를 찾습니다.

 

11. 힘든 결정이나 행동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의 삶에는 힘든 결정을 내려야 할 때가 있습니다. 고난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종종 빠른 결단이 필요하고 이에 따른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12. 비현실적인 목표를 세우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비현실적인 목표를 세우고 이루지 못할 경우 좌절하고 실망합니다. 성숙한 남자는 자신의 능력을 정확하게 알고, 솔직하게 보다 현실적인 목표를 정합니다.

 

13. 충동적이지 않습니다.

성숙한 남자들은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고 행동하기 전에 생각합니다. 충도행동이 기대하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결과를 예상해서 행동을 계획합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