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세련된 남자의 쉬운 여름 코디법 4가지

Posted on
세련된 남자의 쉬운 여름 코디법 4가지

날씨가 뜨겁고 습해서 게을러지기 쉬운 계절 여름입니다. 너무 더우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죠. 그렇다고 패션에까지 신경을 안 쓸 순 없잖아요.

여기 남자들을 위한 상큼한 여름 코디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들은 돈 들이지 않고 간단하게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답니다.

다음의 네 가지 방법을 배워서 얼마 남지 않은 여름 세련된 남자로 거듭나세요.

 

 

1. 바짓단 예쁘게 접기

Mashable animated GIF

TIP: 바짓단을 대충 접어 올리세요.

청바지는 이제 허벅지는 넉넉하고 바짓단은 좁은 테이퍼드 컷이 트렌드예요. 너무 긴 청바지가 있다면 덧댄 것 같아 보이도록 바지를 접어 올려 주세요.

Fashion-Hacks-Jeans-After

HOW TO: 바지를 넓게 1번 접어 올린 후 단이 보이도록 접었던 부분을 다시 한 번 접어 주세요.

 

2. 셔츠 소매 접기

Mashable animated GIF

TIP: 처음에 접은 부분이 팔뚝 약간 위로 가야 합니다.

소매를 접어 올릴 때 너저분해 보이면 안 됩니다. 깔끔하고 샤프하게 보이도록 하세요.

Style Hacks Sleeve-After

HOW TO: 우선 셔츠 소매의 단추를 풀러서 접을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처음에 접은 부분이 팔꿈치에서 1cm 윗부분에 자리잡게 합니다. 처음 접은 다음 3, 4번 계속해서 접어 주세요.

 

3. 자연스러운 셔츠 주름 만들기

Mashable animated GIF

TIP: 자연스러워 보여야 합니다.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기 위해서는 ?일부러 한 것처럼 보이면 안 됩니다. 제임스 딘을 보세요.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데 멋지게 보이잖아요?

Style Hacks Tshirt After

HOW TO: 셔츠를 전부 옷 속에 집어 넣으면 일요일 아침 옆구리를 긁으면서 어슬렁거리는 아버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하게 보이려면 셔츠의 한 쪽만 살짝 당겨서 반만 주름을 펴주는 방식을 시도해 보세요.

 

4. 행커 치프 만들기

Mashable animated GIF

TIP: 손수건의 가운데 부분에서 끝을 잡아 당겨 다른 손으로 형태를 만드세요.

포켓 스퀘어(슈트의 가슴 포켓에 치장하는 손수건)를 가지고 있으면 쉬워요. 실크 재질의 손수건이라면 형태 만드는 데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Style Hacks Pocket Square After-1

HOW TO: 포켓 스퀘어를 펼치세요. 손가락으로 포켓 스퀘어 중앙을 잡으세요. 스퀘어를 들어서 다른 손으로 끝을 쥐고 당겨주세요. 나머지 스퀘어를 접고 포켓에 넣으면 됩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