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기아대책 Be my friend 캠페인! 함께해요 :D

Posted on
기아대책 Be my friend 캠페인! 함께해요 :D

아이들의 환한 웃음만으로도 주변 공기가 확 달라지는 법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문제로 웃음을 잃은 아이들이 있는데요. 그 아이들이 다시 한 번 활짝 웃을 수 있도록 국제 개발 NGO 단체 ‘기아대책’에서 아주 착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아이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 ‘Be my friend’ 캠페인! 지금 소개할게요.

참여하기


‘Be my friend’란?

‘Be my friend’는 10대 청소년들과 함께 전 세계 기아 현황을 알아보고 문제에 공감하기 위해 기아대책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입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페이스북에서 ‘틀린 그림 찾기’ 참여 후 기아대책의 도움으로 건강히 자라고 있는 아동들의 사연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아주 쉽고 간단한 캠페인?참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마이프렌즈

?▲ 사진 . 페이스북으로 참여할 수 있는 ‘Be my friend’ 캠페인 상단 이미지


STEP 1.?전?세계 어린이를 위해?’틀린 그림’을 찾아주세요!

틀린그림찾기는 어렸을 적 많이 하던 추억의 게임인데요. 먼저 캠페인?페이지에서 참여하기를 누르면 틀린그림찾기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며,?게임은 총 5단계에 걸쳐 진행됩니다.

각 라운드에서 제시되는 #식량, #가축, #깨끗한 물, #책가방, #축구공 등의 단어는 힌트니까 참고해서 틀린 그림 찾기를 진행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틀린그림찾기?Start!?

1ROUND틀린그림찾기 팝업_미션성공

?▲ 사진 . 틀린그림 찾기! ‘Be my friend’ 참여 화면
참여하기


STEP2. 해외 아동의 이야기를 공유해주세요!

5단계를 다 통과하면? 전 세계 도움 받은 아동들의 사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량 후원을 통해 건강히 자라나는 케냐 코어의?아동들, 염소를 선물 받고 학교를?갈 수 있게 된 가나 볼가탕가 마을의 죠셉, 깨끗한 물을 선물 받은 ?캄보디아의 라, 교육비를 지원 받고 학교를 다니는 네팔의 키산, 축구공을 받고 몸도 마음도 키우고 있는 우간다의 아동까지 후원을 통해 변화된 전 세계 아이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틀린그림1

?▲ 사진. ‘Be my friend’ 도움을 받고 변화된 해외 아동들의 이야기 화면
참여하기


유아인 수상소감 패러디, 미키마우스 탈 알바로 유명한 페북 스타 이승재!

그를 감동시킨 가슴?따뜻한 이야기!?

아래 영상을 친구들에게 공유해주세요. 공유에 참여한 분들 중 100명을 추첨해 골방환상곡, 취업의 소리, 구석구석 캠페인으로 유명한?웹툰 작가 ‘워니’와 기아대책의 한정판 콜라보 우산을 선물로 드립니다.?

▲ 동영상. 페북 스타, 유튜브 스타 이승재 출연, 클라스가 다른 10대를 위한 캠페인 ‘Be my friend’

우산

▲ 사진. 웹툰 작가 워니와 기아대책 콜라보 한정판 우산

지금까지 해외 아동들의 친구가 될 수 있는 ‘Be my friend’ 캠페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틀린 그림을 찾고 공유하는 것만으로도?전 세계 아동들과 친구가 될 수 있는데요. 페북스타 이승재도 변화시킨 캠페인 ‘Be my friend’에 지금 참여하세요!

참여하기



웹툰 #1.기아 대책 _ 워니 작가

1


2


3



웹툰 #2.갖!고!싶!다! 워니우산! _ 워니 작가


4


5


6

<라잌스>